• 쇼핑카테고리
  • 즐겨찾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료실

자료실

자료실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"워터와이즈 마크" 테라코템에게 수여
작성자 (주)테라그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4-11-25 15:34:5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16


“워터와이즈 마크” 물을 절약하는 테라코템에게 수여



 2007년 3월 영국 워터와이즈 연회에서 ‘테라코템’은 물의 사용을

감소시키는데 기여한다는 것이 인정되어 Waterwise Marque를 받았습니다.


 이 상은 오로지 인류의 소중한 자원인 “물”에 대한 소비를 격감시키거나

혹은 일상생활에서 수자원에 대한 소비자의 의식을 고찰/향상시킬 수 있는

친환경적인 제품에만 수여하고 있는 상입니다.


 ‘테라코템’은 극척박지, 정원, 육묘장, 운동경기장, 임해매립지, 사면녹화, 등에서 실제로 사용되어 지고 있으며 그 효능은 많은 이익을 줍니다.

 또한 단용의 폴리머의 처리나, 화학비료등보다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을 하며, 테라코템이 수분을 보유함으로 인해 수분은 1/3이상의 수분이익을 줍니다.

 테라코템은 언제라도 광범위한 부분에 적용이 가능하며 물이 부족할 때에 간편하고 안정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줍니다.


이 ”Waterwise Marque"상은 매년 통상적으로 UN이 제정한 “세계물의 날”에 수여됩니다.

이 상은 소비자에게 제품사용의 경제성을 고취시킬 뿐만 아니라 최종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에 있어서 망설임 없이 신뢰할 수 있도록 결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됩니다..


 Waterwise조직의 대표인 “Jacop Tompkin”은 현명한 소비자들은 제품구매 시에 "Waterwise Marque" 마크를 유의할 뿐만 아니라 기꺼이 이 마크를 보유한 상품에 대한 구매를 선호할 것이며 이러한 소비자의 구매행동은 결국 부족한 수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.” 라고 주장한다.


 “Waterwise조직"은 특정국가(기관)에 예속되지 않은 독립적인 조직으로 UN에서 추구하는 수자원보호 즉 물절약과 관련된 전 세계적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출범한 비영리적/행정적 기관입니다.

 주요업무/과제로는 대기(환경)/기후보호에 대한 소비자 의식을 일깨우는 작업과, 현존하는 수자원에 대한 소비절약과, 불필요한 소비 즉 낭비를 줄일 수 있도록 하는 소비자 의식향상과, 이러한 활동들을 통해 수자원을 인류를 위해 보다 오랜 기간 동안 보존하며, 이러한 목적에 가장 알맞은 제품들을 찾아내어 품질보증마크를 수여하는 활동들을 들 수 있습니다.


또한 테라코템은 호주의 Smart Approved WaterMark마크도 받았습니다.


테라코템은 선진국을 비롯하여 세계 50여개국이 사용하고 있습니다.


www.terracottem.co.kr   www.waterwise.org.uk


첨부파일 watersise마크 수여.jpg , watersise마크 수여.pdf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